클리오 고객 불만 처리 절차

: 고객 만족을 위하여 클리오는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.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VOC 접수
    ※ 전화
    ※ 채팅
    ※ 홈페이지 (게시판)
  • 현상 확인
    ※ CS 상담 또는 방문
  • 원인 분석 및
    대책 수립
    ※ 품질 담당 부서 확인 (QC)
    ※ 재발 방지 교육
  • 고객 회신
    ※ 분석 결과 안내
    ※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한 보상

클리오 고객 불만 처리 기준

: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함
품목 피해 유형 해결 기준
화장품, 건강식품 이물 혼입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함량 부적합
변질/부패
유효기간 경과
용량 부족
품질, 성능, 기능 불량
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 사고 지료비 지급 1), 경비 및 일실소즉 배상 2)
부작용
1) 치료비 지급 :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 치료 목적의 경우로 함. 단,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있어야 하며, 자의로 행한 성형/미용관리 목적으로 인한 경우에는 지급하지 아니함.
2) 일실소득 :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,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.

클리오 고객 불만 접수 방법

: 문의사항/불편사항에 대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전화 접수

  • - 클리오 고객센터 : 080-080-1510
  • - 클리오라이프케어 고객센터 : 080-850-1510
  • - 운영 시간 : 평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
  • - 휴무일 : 주말, 공휴일, 임시휴무일(비정기)

게시판 접수

채팅 접수

  • - 클럽클리오 홈페이지 하단 챗봇 : 이동하기
  • - 운영 시간 : 평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
    (챗봇은 24시간 이용 가능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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